2016 대한내분비학회 학연산 및 추계심포지엄. 일정:2016년 10월 29일(목) ~ 10월 31일(토). 장소:부산 롯데호텔 메인 페이지로 이동 메인 페이지로 이동 학회 홈페이지 문의하기
대한내분비학회 학연산 및 추계심포지엄을 2016을 경주에서 개최하고자 합니다.

10월 27일(목)에서 10월 30일(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내분비학의 최신지견을 중심으로 여러 석학들을 초청하여 최신의 연구 및 임상지견에 대한 발표 및 토론의 장을 마련하였습니다.

학연산 심포지엄에서는 내분비질환의 차세대 Genomic Analysis, 임상 진단학 및 치료 측면에서의 최신 동향, 대사성 질환의 Mucosal immunology and microbiota, 내분비영역의 신약개발에 대한 다각도 접근과, 논의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추계심포지엄에서는 Thyroid, Diabetes, Lipid, Bone, Adrenal gland, Neuroendocrinology, Translational research Pharmaceutical Medicine 세션으로 구성된 Main Symposium과 Clinical Update, Plenary Lecture, Endocrine Lecture 등을 마련하여 내분비질환과 관련한 최근 동향 및 최신 연구 결과를 소개하고 이를 통해 여러 임상연구자 및 전임의, 전공의, 학생들에게 최신 임상 지견에 대한 지식을 공유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풍요로운 내용으로 준비하였습니다.

이번 가을행사가 여러 선생님들의 진료와 연구에 많은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그럼 경주에서 만나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hoto
Copyright